Windows Live Messenger가 10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참, 물론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주관합니다.(다른 나라들도 진행하는 것 같더군요)

New Windows Live Messenger icon윈도우 라이브 메신저(구 MSN 메신저)와 관련된 추억들을 들려주세요.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보이네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나눠요!
  2.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10살 생일 이벤트~여러분의 사진, 재미있는 파일들을 자랑해주세요!
  3. 메신저 10주년 기념 서베이로 간단히 알아보세요! 나와 같은 경험을 몇명이 했을까요

1,2번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응모하면 됩니다. 3번 이벤트는 내일까지더군요.^^; 참고하세요.

덧, 저는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리뷰를 위해 몇 번 써 봤던 게 전부였습니다. 메신저와 얽힌 추억이라면 드림위즈 지니, 버디버디, 구글 토크, 세이클럽 타키 정도네요.

요즘 사용중인 메신저를 소개하면... 네이트온은 친구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사용중이구요, 구글 토크는 Lunamoth님 블로그에서 배우고, 많은 분들이 저를 친구로 등록해 주셔서 지금까지 메인 메신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신저와 얽힌 추억이라면... 20년 넘게 존재를 모르고 있던 소중한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는 멋진 기억이 있습니다. 생각해 보면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죠. 서로 만나고 싶지만 만날 수 없는 두 사람에게 메신저와 이메일, 그리고 웹 환경은 오프라인에서의 상봉을 돕기도 합니다.

전 평생 만나지 못할 뻔 했던 사람과 만났기 때문에 기쁨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메신저와 얽힌 어떤 추억들을 갖고 계시는지 매우 궁금하네요.. 요즘 어떤 메신저들 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