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_visual_master_icon
Vista Visual Master - The complete Windows Vista customization package

프로그램 정보

  • 윈도우 비스타 32, 64비트용
  • 버전: 1.0.2
  • 파일 크기: 2.5M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 http://www.vista123.net/vista-visual-master

시스템 설정, 테마 패치, 시스템 아이콘 변경, 파일 형식 아이콘 변경, 로그온 화면 변경, 시스템 등록 정보 변경, 부팅 스크린 변경 기능 등을 제공하는 비스타 비쥬얼 마스터(Vista Visual Master)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한 옵션들을 제공하지 않고, 비쥬얼 마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화면 효과 변경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그렇듯이 이런 종류의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시스템 복원 지점 설정 및 중요 자료 백업을 꼭 해 두시길 바랍니다.

 

비스타의 전반적인 테마 설정을 가능하게 해 주는 Vista Visual Master

vista_visual_master_load_screen
Vista Visual Master v1.0.2.0

▼시스템 세팅에서 윈도우 비스타의 세부 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이드바 끄기, 바탕 화면에 Windows 버전을 표시하기, 바탕 화면의 모든 아이콘을 숨기기, 배경 이미지 변경 막기, 바탕 화면 아이콘 정리 마법사 끄기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오른쪽에서는 바탕 화면에 표시할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vista_visual_master_1

테마 패치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이미 패치가 된 상태(You are using patched theme)라 비활성화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아래의 옵션은 최대화 된 창의 제목 표시줄을 투명하게 하는 기능입니다.

이전에 테마 패치(Uxtheme.dll)를 해 주는 VistaGlazz라는 프로그램을 알려 드렸었죠, 이젠 VistaGlazz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 없이 이 프로그램을 권해야겠네요.

vista_visual_master_2

시스템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할 아이콘을 클릭하고, change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Restore로 복원하는 것도 가능하네요.

vista_visual_master_3

파일 형식에 따른 아이콘도 변경 가능합니다.

vista_visual_master_4

로그온 화면의 사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vista_visual_master_5

▼시스템 등록 정보의 제조사 페이지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문구와 로고 이미지를 넣을 수 있군요.

vista_visual_master_6

부팅 스크린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식으로 동작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 기능인 것 같네요.

vista_visual_master_7

▼비스타 엑스트라를 누르면 Firefox, Picasa, Google Toolbar 다운로드 페이지를 알려 줍니다. 광고를 목적으로 하는 페이지인 것 같네요.

vista_visual_master_8

,